블라블라

[서울 송파] 2024 크레디아 파크콘서트

9989930 2024. 9. 7. 12:25
반응형

올림픽공원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424

map.kakao.com

여자친구가 저 모르게 예매한 크레디아 파크콘서트!
얼떨결에 다녀왔지만 생각보다 만족스러웠어요
날씨가 진짜 선선해가지고 90%는 했다고 봐요 ㅋㅋㅋ

7일 디즈니 인 콘서트
8일 손열음 랩소디인블루 with 고잉홈프로젝트
이렇게 하던데 혹시나 관심 있는 분들은 현장 예매하는지 한번 알아보세요
요즘 날씨가 너무 좋거든요!!!

공연 포스터

처음 들어보는 콘서트였는데 15년도인가부터 이어져온 나름 역사가 있는 콘서트라고 했어요
제가 간 날에는 유키구라모토, 대니구, 포르테나 세 팀이 공연을 하는 날이었고, 유키구라모토와 대니구 밖에 몰랐는데 포르테나도 꽤 인기 있는 그룹이더라고요
팬이 많은 느낌?

유튜브에 소개영상이 있어서 가져와봤어요 ㅋㅋㅋ
관심 있으신 분들은 사진 한번 클릭해보세요

영상 보시려면 클릭해보세요!
티켓 현장판매

올림픽공원이 워낙 커서 자리가 남았는데 현장판매도 하고 있었어요
가격은 인터넷 예매와 다르지 않은 것 같아요

관람 연령과 운영 안내

공연 시작은 오후 7시 30분이고 1, 2부 합쳐서 10시 정도까지 했는데 앵콜에 따라 조금씩 시간이 알라지니 참고만 하세요 ㅋㅋ

좌석도

저는 피크닉석이라 돗자리를 들고 갔는데 캠핑용 테이블 가져오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장단점이 있는 것 같아요
캠핑용 테이블을 쓰면 뒷사람들 시야를 가리기 때문에 맨 뒤에 앉아야 하고, 돗자리를 가져오면 상대적으로 앞자리를 잡고 누워서 볼 수도 있고 그래요

피크닉석 뷰

피크닉석에 앉으면 무대가 생각보다 멀어요
옆에 대형 스크린이 있긴 해도 제 눈으로는 잘 안보이더라고요
혹시나 해서 쌍안경을 챙겨갔었는데 좋은 선택이었어요 ㅋㅋ

피크닉석

피크닉석 느낌은 이래요
한강에 돗자리 깔고 노는 느낌인데 위치가 올림픽 공원으로 바뀌고 무대가 있다는 것

맥심

맥심부스에서 이벤트도 하고요

맥주와 음식들

푸드코트 같이 닭꼬치, 피자, 맥주 등등 다양한 음식도 팔고 있어요
밖에서 음식 사가도 되는데 들어갈 때 가방검사를 하거든요? 
왜 하냐고 물어보니까 병맥주인가 캔맥주 그런 거 반입금지라고 하더라고요
아사히가 파트너사라 못 팔게 로비했나 봐요 ㅋㅋ

유키구라모토(사진 클릭!)

일본인인데 한국콘서트여서 그런지 한국말 더듬더듬 열심히 하더라고요 ㅋㅋ 한국 콘서트를 많이 해서 그런 느낌?
짧게 영상 올렸는데 사진 클릭하면 나와요

술쟁이 여친샷

맥주를 놓지 못하는 술쟁이~
크레디아 파크콘서트 후기 끝~

총평

날 좋고 음악 들으면서 여유부리기에 아주 좋다!
날씨가 다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