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블라

[서울 용산 맛집] 라구 RAGU 해방촌 스테이크, 파스타

9989930 2024. 9. 1. 11:46
반응형

해방촌에 놀러갔다가 파스타, 스테이크 맛집으로 유명한 라구에 갔다왔어요
해방촌 오르는 언덕 중턱쯤 위치하고 있어요
가게 앞 테라스에서 먹는 공간도 있는데 차도와 인접해서 저는 안에 들어가서 자리를 잡았어요

기본 세팅

테이블엔 포크, 나이프, 와인잔, 앞접시가 기본 세팅으로 깔려있고 주문후 술을 안시키면 와인잔을 가져가시더라고요

식당 내부
식당 내부

내부 인테리어 괜찮죠?
실내는 어두운 조명에 깔끔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요
어두운 조명과 분위기가 꽤 좋은 가게였어요

메뉴판
메뉴판 2

메뉴판가 다양하게 있는데 메인요리인 라구파스타와 라구스테이크를 하나씩 주문했어요
여기 장점은 스테이크를 시키면 하우스 와인 한잔을 무료로 줘요
그리고 지금 10주년 감사프로모션으로 할인을 하고 있어서 가격도 꽤 저렴한 편이에요

라구파스타

사실 라구파스타가 뭔지 잘 몰랐는데 간 소고기를 넣고 만든 파스타 같았어요
맛이 독특한 느낌인데 자꾸 손이 가더라고요

스테이크

스테이크 미디움으로 구웠는데 속에 핏기가 약간있어서 굳이 미디움 레어로 안해도 될 것 같았어요
저는 너무 덜익혀먹으면 배탈나던데 저같은분 안계시나요? ㅠㅠ

아 그리고 여기는 스테이크 종류가 메일 바뀌는데요
제가 간 날은 등심스테이크였어요
이날 맛있게 먹어서 다른날엔 어떤 부위가 나오는지 궁금해서 또 가보고 싶네요 ㅋㅋ



총평

전체적으로 음식이 맛있고 가격이 합리적인편
내부 분위기가 좋고 날씨가 좋다면 가게 앞 테라스에서도 먹을 수 있다

728x90
반응형